이 웹사이트는 제19대 대통령 임기 및 위원회 운영 종료에 따라「대통령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해 이관하여 제공하는 대통령기록물입니다. 자료의 열람만 가능하며 수정 · 추가 ·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개인의 정보를 보호받기 원하시는 분은 관련 내용(요청자, 요청내용, 연락처, 글위치)을 대통령 웹기록물 담당자(044-211-2253)에게 요청해 주시면 신속히 검토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학교는 코로나로 긴급돌봄이 시작되었을때도 돌봄 선생님들은 왜 자신들이 이일을 해야 하냐고 거부하였습니다. 결국은 1-2학년 담임교사들이 긴급돌봄 아이들을 돌보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항상 학교 교사의 부담만 가중되는 상활입니다. 돌봄을 지자체로 이관되어 체계적인 돌봄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돌봄전일제 전환은 교사업무경감하고 관련이 없습니다. 어차피 오전엔 아이들이 수업을 하는데 전일제가 무슨 의미인가요?
지자체로 이관해서 더 질높은 양질의 돌봄시스템을 받도록 하는 것이 우리 아이들을 위한 길입니다.
근무 2시간 하던 거 행정 업무 한다고 늘려 달라고해서 늘려줬는데도 지금 행정업무는 배째라고 안하는 게 전담사들 실탠데 전일제니 뭐니 하는 것 참 웃기네요. 시간 늘려 돈 더 받으려는 공무직의 심보 잘 봤습니다.,
지금 충돌하고 있는 교사들과 전담사들의 문제부터 해결하기 위해 우선, 돌봄전담사를 전일제로 전환하여 교사들 업무를 경감한다면 교사들의 고충은 해결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지금 충돌하고 있는 교사들과 전담사들의 문제부터 해결하기 위해 우선, 전일제로 전환하여 교사들 업무를 경감한다면
교사들의 고충은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