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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제안내용

제목
창의력!창의력!구호만 외치는 교육정책그만!! 수능 절대평가필요
작성자
작은용기
분류
초·중·고 교육
작성일
2018-05-02
조회수
539
내용
대한민국은 창의력!창의력!창의력! 구호만 외치는 교육정책은 이제 멈쳐야된다
교육과정따로! 교육현장따로! 수능따로! 교육정책따로! 다 따로따로인 이 나라에서 창의력 창의력 구호만 외치는 교육 현실이 안타깝다 그런 교육정책은 제발 그만해야된다 ᆢ
수능절대평가 필요하다
최상위권 아이들에게는 아쉬울 수있지만 고난도 문제에 투자할 시간에 다른 뭔가를 할수있다면 그 또한 필요한 일이다ㆍ
지 덕 체를 골고루 발달 시킬수 있는 활동으로 창의력과 건강한 자존감이 충분히 형성되어야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수있다ㆍ
깜깜이 전형이라는 학종의 부정적인 면만 볼것이 아니고 부모의 도움이나 환경과의 문제를 떠나 ᆢ스스로 노력하여 성장한 경험과 그 속에 느낀 과정은 개인마다 있을것이고 그러한 과정은 문제몇개 맞추는 것보다 필요하다고 본다ᆢ학종의 긍정적인 면을 살릴수 있는 공정한 평가도구를 개발하는게 낫지 공정성문제때문에 다시 변화하는 시대에 거꾸로 가는 입시는 바람직하지 않다ㆍ
댓글목록

댓글목록

저기요님의 댓글
작성일

내신을 타파 하신다는걸 잘못 말씀하신거 같습니다 수정하세요~~

학부모님의 댓글
작성일

수능은 종합적인 사고력이 있어야 풀 수 있다. 학교교육 망치는건 수능이 오니라 내신이다. 암기왕 뽑는것도 아니고... 내신은 암기왕뽑는 제도! 수능은 사고력학생 뽑는 전형임.

공교육님의 댓글
작성일

수능과 내신의 차이는 내신이 수행 과정 평가, 서술형논술형 평가, 학교 수준에 맞는 문제를 낸다는 데 의미가 있고 바람직하다. 이게 훨씬 학교교육을 살린다. 수능은 학교교육을 망친다. 대다수 학생들은 학원이 아니라 학교교육 밖에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님의 댓글
작성일

수능은 내신보다 암기형 문항이 아닙니다
수능이 훨씬 종합적 사고 능력 요합니다
수능 절평 반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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