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씨 절대 반대합니다. 당선인님 12월 여의도 역 앞에서 인사하던거 잊으셨습니까? 아무리 정치 스승이라지만 정치 스승이 한자리 해먹으려는 철지난 인간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
본문
당선인님 12월 여의도 역 앞에서 인사하던거 잊으셨습니까?
아무리 정치 스승이라지만 정치 스승이 한자리 해먹으려는 철지난 인간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김한길씨도 진정한 스승으로 계시려면 스스로 뒤로 물러나 거리를 두시길 바랍니다. 매번 쓸데없는 위원회, 협회 만들어서 자리 나눠주면 통합이 자연스레 됩니까? 그거 만든다고 달라집니까?
일선에 혼선만 줄 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장차 윤석열 정부의 여가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조직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김한길씨는 사람의 신념, 정치철학이란게 없으십니까? 그저 노욕에 사로잡혀 지금 일을 그르치는 겁니까? 06년도 지선에서 열우당 망친걸로 족하지 여기까지 와서 망치려는 겁니까?
당선인님 민주당의 불협에도 효율성과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집무실까지 용산으로 옮기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위치는 옮겨져도 조직은 그대로라면 뭐가 달라지나요?
오히려 나라를 망치는데 더 효율적일수는 있겠습니다.
제발 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계속 가신다면 지선때는 국민의힘 찍을 자신이 없습니다.
그냥 민주당 찍어버리고 말지요.
내 의견 안들어주는 당을 제가 지지해야할 의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