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통령 당선인을 무척이나 응원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대부분의 공약을 존중합니다만 산업은행을 부산으로 이전은 나라의 미래를 위해서도 절대 안됩니다! 서울은 금융특구 경제특
본문
대부분의 공약을 존중합니다만 산업은행을 부산으로 이전은 나라의 미래를 위해서도 절대 안됩니다!
서울은 금융특구 경제특구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수도도 충청도로 옮기고 많은 공기업도 지방 혁신도시로 옮겼으니 금융권만은 서울에 존치해 경제 허브로 만들어 전세계에 서울의 위상을 알려야합니다.
제발 정치적 논리로 우를 범하지 마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공약도 상황에 따라 거둘수 있다 봅니다.
꼭 열린 정치를 실천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