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박원순시장 당시 서울시는 송파구 백제고분로길에서 개롱역까지 “조망가로특화경관지구”를 지정하면서 아파트들은 새로 지을 시 맨 앞에서 16미터만큼은 6층 이하
본문
박원순시장 당시 서울시는 송파구 백제고분로길에서 개롱역까지 “조망가로특화경관지구”를 지정하면서 아파트들은 새로 지을 시 맨 앞에서 16미터만큼은 6층 이하로 지어야 한다니 기존 고층아파트들의 깎여나가는 세대들은 어디로 가야 한답니까?
더구나 그곳은 왕복 6차선 도로에 면한 순수한 아파트지역인데 도대체 무슨 경관을 해치고 있다는 것인지 알 수도 없습니다.
서울시에 행정심판을 요청했으나 거부 당하다가
오세훈시장 이후 10미터로 완화되었으나 재산권 침해는 마찬가지입니다
부디 우리의 억울한 사정을 헤아리셔
지구 해제를 해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