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cc는 절대로 녹지로 보전되어야 합니다. 회색 콘크리트 아파트들로 들어차 있는 이 지역 일대에 녹지를 확충해도 부족할 진데 있는 녹지를 망가뜨려 아파트를 짓겠다니 이런 정신나간
본문
뉴욕 센트럴파크의 교훈은 바로 태릉cc 공원화 당위성, 필요성 등을 시사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만일 그 당시 녹지를 밀어 버리고 마천루로 채웠다면 어찌 되었겠습니까.
지난 5년동안 주택 재건축, 재개발을 안 하고 뭉갰다가 주택가격 폭등을 초래, 정책실패 비판에 몰리니까 부랴부랴 대책이라고 내논 게 녹지를 밀어 버리는 생각이나 하는 짓거리는 직무유기로서 처벌, 심판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이제 무능, 아마추어 정권이 저지른 뻘짓을 바로 잡을 것을 강력히 요청합니다. 주택 확충은 신도시 추가지정도 필요 없고 재건축, 재개발로 방향을 설정하면 됩니다.
이대로 진행하면 조선왕릉에 대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이 철회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며, 손 놓고 있다가 김포 장릉처럼 다 지은 걸 헐어내야 하니 어쩌니 하는 처지가 되지 않도록 재검토, 국토보전과 주택정책의 대 전환을 촉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