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택에서 1주택 과세매도후 남은 2주택이 일시적2주택인 경우 비과세로 안내받았었는데 갑자기 작년 10월 기재부에서 갑자기 보유기간 리셋해야 된다고 유권해석을 바꾸어 내리는
본문
비과세로 안내받았었는데 갑자기 작년 10월 기재부에서
갑자기 보유기간 리셋해야 된다고 유권해석을 바꾸어
내리는 바람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주택을 줄이려고 해도 세금때문에 줄일 수도 없는 지경입니다
기재부 임의대로 유권해석을 바꾼 것을 다시 검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