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한가지 의견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 태릉 그린벨트 개발을 반대합니다. 서울의 녹지는 보존되어야 하고, 특히 노원구는
본문
한가지 의견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
태릉 그린벨트 개발을 반대합니다.
서울의 녹지는 보존되어야 하고, 특히 노원구는 이미 아파트 밀집 지역이라 개발될 경우 주민 삶의 질이 매우 떨어지게 될 것 입니다. (길 정체 등)
주민 의견과 노원구 환경의 충분한 고려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