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대통령 당선인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둔촌주공 재건축 조합원입니다. 현개시공단( 현대건설, 현개산업개발, 대우건설,롯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약 12000세대를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둔촌주공 재건축 조합원입니다.
현개시공단( 현대건설, 현개산업개발, 대우건설,롯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약 12000세대를 시공하는 재건축단지입니다.
그런데 공사를 감언이설로 수주해놓고 착공 이후에는
이윤추구만을 위한 민낯을 드러내며 조합원들을 힘들게하고
있습니다.
조합원 동의없는 5600억달하는 불법증액한 공사비를
인정하지 않으면 4월15일부처 공사를 중단한다고
협박하고 있으며, 지난 2월부터는 당연히 지급해야할
사업비 지원을 중단하여 이주비 이자를 납부하지 못해 신용불량에
처해있는 상황입니다.
현대시공단이 진정성있는 태도로 조합과 협상할 수있도록
도와주십시오.!!!
4년 전세살이로 지친 저희들이 내년에 새집에 입주할수있게
도와주십시오!!
시급히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 현장에서 벌어지는 현대시공단의
악행을 바로잡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