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초구 우면동에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우면동 서초지구 일대는 과천시 신도시 개발 계획으로 인해 우면동 거주민들은 엄청난 스트레스와 심적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본문
우면동 서초지구 일대는 과천시 신도시 개발 계획으로 인해 우면동 거주민들은 엄청난 스트레스와 심적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과천시는 주암지구 개발을 빌미로 선바위역에 있는 과천시하수종말처리장을 10년전에 입주한 서초구 우면동 우솔초등학교 인근으로 이전 건설하려 하고 있습니다.
유해시설 건설은 기존 거주자들의 편의와 안위를 최우선으로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부디 우면동 주민들이 과천시의 하수처리장 건설로 인해 고통받는일이 없도록 조치를 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과천시하수종말처리장은 현 위치인 선바위역에 그대로 증축해야 합니다.
부디 우면동 주민들이 더 이상의 고통을 받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