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우면동 LH4단지 장애인 특별공급 으로 10년 공공임대주택을 대출을 많이 받고 분양을 받아 거주하고 있는60대 평범한 시민입니다 1.공시지가가 1년에2억이 올랐습니다
본문
대출을 많이 받고
분양을 받아 거주하고 있는60대 평범한 시민입니다
1.공시지가가 1년에2억이 올랐습니다
벌이도 못하는 주민들이 무슨돈으로
재산세를 내야할지 앞이 캄캄합니다
약손하신 2020년공시지가로 회기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 과천시에 하수종말 처리장을
왜 번복해서 서초구와 과천시 경계인 우리 단지앞에
짖는다는것은
과천시민 위해시설을 경계에 옭기는건은
이기주의이고 상식외의 짖입니다
선바위역에 증설하는 원안을
지켜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