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에게 자문을 구하신다니요..... 가슴이 철렁 내려앉습니다 선거 말아먹고 민주당에서도 쫒겨나서 정치권에서의 평가는 무능 그 자체 정당 브레이커 퇴물의 아이콘 김한길에게 정치
본문
허나 정작 당권을 잡고 나선 한결같이 무능하고 중도를 표방하나 그마저도 어설픈 모습만 보이면서 민주당계 정당을 패배의 구렁텅이에 빠뜨리곤 했다. 보수 정당에서 보낸 프락치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제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눈치 채셨기를 바랍니다. 제발 손절하시고 김한길씨는 사적으로만 친분 가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