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북한이 어떤놈들인지 아직도 파악하지 못한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은 독재정권의 하수인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 대다수 국민들의 시선이란걸 알지도 못하다니 북한정권은 독재를 유지하기
본문
트럼프라는 상식도 없는 놈과 보여주기식 쇼나 연출하고 국민을 보호하지 못한 문재인과 더불어 민주당은 멸족의 천벌을 받아야 마땅하다
2.현재 코로나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위해서 해야할 일이 무엇인가 국가예산을 방위비와 공무원들의 인건비를 제외한 모든예산은 국민들에게 배분하여 국민들부터 먼저 살리는게 최우선 아닌가 무슨 협의와 타협이 이시점에 필요한가 새로운 정부의 최우선과제는 국민을 이익을 우선시 한다고 했으니 문재인과 더불어 민주당 처럼 말만하고 국민을 뒤통수 치는 짓을 하지말고 국민을 최우선으로 살리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