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당선되었다고 모든게 해결된거 아니에요......당선자, 당선자 지지자분들... 촛불시위가 바로 생겨버리네요.또 바로 뒤엔 보수집회가 열리고......애국가 나오고 아주 난
본문
촛불시위가 바로 생겨버리네요.또 바로 뒤엔 보수집회가 열리고......애국가 나오고 아주 난리도 아니네요..
시위 동영상에서 막 애국가 나오고 쌍욕을 막 시전하는게 당선자분을 지지하는 보수집회 현실입니다.
동영상에 나오는 촛불집회에 막 쌍욕을 내뱉고 모욕을 주고 그런 모습이 보이나요??????
그리고 영부인 허위이력은 대체 어떻게 설명하실거에요.....정경심교수는 전혀 효력도 없는 불법도 아닌 표창장으로 넣으셨는데 왜 부인은 놔두시나요????이거에 대해 확실하게 해명을 하셨나요??????
괜히 개혁 외치고 선제탄핵 외치는거 아닙니다. 2위와 차이는 0.78%이고 이재명 고문님 외 심상정, 허경영, 조원진.......다른 후보들 다 합치면 당선자분 안뽑은 사람들이 많아요!!!!!!차이가 엄청 작다는게 그래서 강조가 되는겁니다.
여론조사도 지금 다시 조사하시면 쓸데없는 용산이전 때문에 완전히 최저 지지율일걸요???적어도 용산은 엄청 당선자분에게 압도적 지지 보내줬는데 그거 하는순간 개발 못하는거잖아요.....층 높이 쌓으면 안되고 아파트 옥상위에 방공포 깔아야 되고 출퇴근 하는동안 통신선은 다 죽여놔야 되는데......
제발 소통하세요!!!!!용산이전을 대체 왜 하는지 실시간 채팅을 하시든지 아님 국민과의 대화 한번 제대로 열어서 질문 주고 받으면서 해명하시든지 기자들 자유롭게 질문 받으시든지요.....지금 그렇게 해도 감당안될것들이 쌓이셨어요!!!!!!!
대통령 되시기 전까지 계속 소통하시라고 글 올릴겁니다. 제대로된 소통을 안하시고 아예 안하시니까요. 의전은 되게 챙기고 앉아있고.....글이 스트레스 받고 분노가 오르시면 당선자를 지지하지 않은 지지자들의 분노를 생각하세요.....당선자 안뽑은 지지자가 분명 많습니다. "당선자 지지율<이재명 지지자 외 다른 후보자 지지율 합친것"이걸 명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