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하셔야 할일이 너무 많으시라라 봅니다. 이번 유세기간에 느끼셨겠지만 국민들이 너무 불안해서 살수가 없습니다. 해소하려면 정부에서 믿고살수있도
본문
살수가 없습니다. 해소하려면 정부에서 믿고살수있도록 서로의 비방에대한 믿을수있는 설명과 죄를 물으셔야 할줄압니다.
첫째; 부정선거에대한 확실한수사 와 앞으로 이러한부정이 없도록 장치를 만들어주십시요.
둘째;앞으로는 공산화에대한 유리한 표현을하는 공직자및 언론인은 처벌을 무섭게 해주십시요.
세째; 특히 공금으로 사리사욕을 하는 사람들은 벌칙을 강화하여 대대손손 공직에 못나오도록 해주십시요.
네째;언론사도 편파 보도를하는곳은 철저히 판가름하여 죄를 물으셔야합니다. 어느하나 방송을볼수가 없습니다.
다섯째;국민을 편가르기 한것은 결국 정치인입니다. 정치인들부터 올바른 국가와 국민을 위한 언행을하도록 제도화시켜주십시요.
덮어두기식 정치는 않됩니다. 공직에 있으면 더구나 일벌백계처벌 할수있는 장치를 만들어주십시요. 국민을업으시고
과감하게 대한민국을 다시한번 잘살수 있도록 장치를 튼튼히 해주십시요. 대통령님을비롯 애쓰시는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kks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