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과 상식은 어딜가고 국가 기반 시설인 지하철을 점거하는 단체와 만납니까? 그럼 이제부터 저도 마음에 안드는거 있으면 단체 하나 만들어서 지하철 운행 못하게 점거해도 되나요?
본문
그럼 이제부터 저도 마음에 안드는거 있으면 단체 하나 만들어서 지하철 운행 못하게 점거해도 되나요?
애초에 법정 단체도 아니거니와 주한미군 철수와 이석기 석방을 주장하는 단체인데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법을 만든다는 국회의원들부터가 준법 정신이 없으니 저런 말을 들어주러 가고
그러니까 시민단체들이 날뛰는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