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집회에 왜 가나요?? 문통때 안쓰던 때를 지금 서울시민들 출근시간에 피해를주는데 당대표 엿먹으라고 하는건가요?? 집회를 왜 찾아갑니까 서울시청앞에서 하면되는 집
본문
문통때 안쓰던 때를 지금 서울시민들 출근시간에 피해를주는데
당대표 엿먹으라고 하는건가요??
집회를 왜 찾아갑니까
서울시청앞에서 하면되는 집회인데
출근시간 시민에게 피해를 주는 집회인데
사과는 시민들에게 해야지 머하는겁니까
그리고 또 인수측 익명의 자가 목소리를 듣는다는데
20.30대 남자 목소리나 귀기우려주세요
잡은토끼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