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시위 방문 반대합니다. 할머니 임종을 지키러 가야 한다는 시민을 두고 "버스타고가세요" 라는 하는 단체가 약자 맞습니까? 지금 서울은 90%이상 장애인들을 위해
본문
할머니 임종을 지키러 가야 한다는 시민을 두고 "버스타고가세요" 라는 하는 단체가 약자 맞습니까?
지금 서울은 90%이상 장애인들을 위해 보장권을 주었습니다.
그런데도 보장권을 외치고, 예산을 요구하는 단체가 과연 약자라고 생각하십니까?
시민들의 희생은 당연히 여기고 자신만의 권리를 주장하는게 옳은 단체입니까?
이런 단체에 인수위가 직접 방문하겠다니 제정신이십니까? 반대합니다. 당장 철회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