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석기석방시위 한미연합훈련반대시위 같은데나 쳐나가서 지원금 달달하게 빨아먹는 놈들은 왜 만나는겁니까? 지금도 열심히 자기 자리에서 일하는 장애인들과 소통하는것도 아니고
본문
지금도 열심히 자기 자리에서 일하는 장애인들과 소통하는것도 아니고
지원금이나 받아쳐먹으며 할줄 아는거라곤 떼쓰는 것 뿐인 시민단체 기생충들에게 5년간 휘둘리실 생각입니까?
잊지 마십쇼 MB정부가 동력을 다 잃고 망가지게 된건 광우병때 쏟아져나온 시민단체 전문 시위꾼들의 선동시위 때문이라는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