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석열 당선인을 지지하는 사람입니다. 오늘 전장연 관련 말씀하신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해당 단체는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던 단체이고 죄없는 시민을 상대로 피해를
본문
윤석열 당선인을 지지하는 사람입니다.
오늘 전장연 관련 말씀하신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해당 단체는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던 단체이고 죄없는 시민을 상대로 피해를 주면서 불법 시위를 하고 있는데 뭘 만나서 이야기하고 정부 정책에 반영을 한다는 건가요?
보수 국힘당위 당론과 맞지 않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이동권 보장은 이미 당선인과 당과 합의 된 사항입니다.
서울 시민으로써 저런 단체와는 확실한 선 긋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당선인의 불법 시민단체에 대한 공약을 적극 지지하는 시민으로써
지금 인수위가 하는 행동을 강력하게 규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