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관련 해서 인수위가 저런 헛소리들을 다 들어주면 문재인 때랑 다른게 뭡니까? 각종 시민단체들, 노조들 다 달라붙어서 세금달라고 붙어먹으면 전부다 옳소 옳소 하면서 들어주면
본문
각종 시민단체들, 노조들 다 달라붙어서 세금달라고 붙어먹으면 전부다 옳소 옳소 하면서 들어주면 그 책임은 누가 지라고.
심지어 저짓거리 하는 단체가 평범한 단체여도 들어줄 소리가 아닌데 이석기 석방시위나 나가던 대놓고 정치적인 단체에요.
실제 장애인들 중에서도 전장연 하는짓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런 단체 나올때 마다 다 옳소 옳소 해줄겁니까?
나중가면 윤미향 있는 정의연도 지원해주겠네 ㅋㅋ.
결국 피해는 대다수 서민들이 보는데 본인들은 세금뿌리고 한국 뜨면 그만이니까 알 바 아니다 이겁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