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이 만들고자 하는 나라가 도대체 무엇입니까? 페미들의 나라입니까? pc주의의 나라입니까? 잘못된 방법으로 시민들에게 불편을 수시로 주고 누군가는 그런 이기적인 행동에
본문
페미들의 나라입니까?
pc주의의 나라입니까?
잘못된 방법으로 시민들에게 불편을 수시로 주고
누군가는 그런 이기적인 행동에 할머니의 임종을 보러 가는 것에 문제가 생길까봐 울부짖었습니다
시민단체 불법 환수, 정말 하실 수 있겠습니까
저는 떼 쓰는 걸 들어주는 나라를 보기 위해
윤석열 당선자를 뽑은 게 아닙니다
공정하고 상식이 있는 나라를 만들려고 뽑아습니다
항상 국민의 준엄한 꾸짖음에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지 마시고 새겨 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