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대통령 당선인님께!!! 저는 둔촌주공 아파트 재건축 조합원입니다. 현대시공단(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약12000세대를 짓고 있습
본문
저는 둔촌주공 아파트 재건축 조합원입니다.
현대시공단(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대우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약12000세대를 짓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대시공단이 4웗15일 공사중단이라는 카드로 조합원들을
협박하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는 사업비지원을 중단하여 유례없는
조합원들에게 이주비이자를 돌려 신용불량에 처해 있습니다.
조합원들 동의없는 5600억원의 공사비 불법 증액을 인정하라는
이유입니다. 수주할때는 온갖 감언이설로 수주해놓고 서서히 이윤추구만을 일삼는 현대 시공단의 악행을 막아주세요!!
현대시공단의 무성의한 태도가 아닌 진정성있는 태도로
조합과 협상에 임하도록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