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무요원들의 생계 어려움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사회복무요원은 사회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의식주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스스로 부담하게 됩니다… 그런 와중에 급여 50여 만원
본문
저희 사회복무요원은 사회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의식주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스스로 부담하게 됩니다… 그런 와중에 급여 50여 만원 수준정도로는 최소한의 생계도 유지하지 못하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지 않으면 안됩니다. 게다가 사회복무요원은 규정도 모호한 점이 많아서 보호받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놓여있습니다
힘든 사회복무요원들을 고려하시여 제발 처우를 개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