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경제 회복과 청년들 일자리 위해서 불법체류자 강력 추방과 국내재산 몰수 시급합니다(70만명)서민들 일용직 다 죽습니다
본문
어느 누구하나 정치인과 정당과 정부는 관심조차 없습니다
그렇다고 법무부와 출입국이 나서서 강력 단속과 추방을 하는것도 아닙니다
국민신고포상제가 있는것도 아닙니다
전국 단속인원 130명입니다~~~
불법체류자들이 신분증 위조와 마약등 심각한 수준이며. 이들이 잘살고 있는 외국인 가정 여성들을 유인해서 가출하고 ,
국적을 목적으로 가정을 파탄내고 있습니다
서민들 일자리는 외국인들 고용금지해야 합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은 자동화 설비 투자 해야 하며 자국민 고용을 우선으로 확대하고 복지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청년들이 현장에서 일을 할수 있게 자동화 추진과 기업들의 복지 수준 보급과 자동화 장비 보급 청년들을 위한 공공 빌라 강력 신축 보급을 해야 합니다
1차산업과 2차산업 모두 외국인들에게 뺏기는 현실이 아닌 자국민고용으로 내수경제와 출산률 증가를 기대할수 있게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노동시장을 자동화롤 바꾸어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이 솔선수범으로 불법을 근절하고 자국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