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전 종부세 기준이 말이 되는지요? 폐지되어야 하지만 올해 당장 폐지가 어렵다면 집값이 오른 만큼 기준액과 세율도 낮춰야 합니다.
본문
그 사이 집값이 몇배가 뛰었는데 너무 오래전 기준으로 징별적 과세를 하고 있습니다.
세금 많이 낸다고 고마워나 하나요?
2%는 국민이 아닌가요?
근로 소득으로 낼 수 있는 상황이어야지, 대출을 받아 세금을 내는 상황이 화가 납니다.
부자는 적폐 취급하고 갈라치기하는 문재인 정부에 아주 실망하고 진절머리가 납니다.
폐지되어야 하지만 올해 당장 폐지가 어렵다면 집값이 오른 만큼 기준액과 세율도 낮춰야 합니다.
빠른 정책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