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 좀 쳐내세요
본문
본인 정치경력부터 분열의 역사고
별명부터가 정당브레이커인 사람을
국민통합위원장?
무슨 인사입니까 진짜
작년에 신지예 영입하고 지지율 박살내고
남녀갈라치기하다가 욕먹고 들어가놓고
이제 대선 끝나니까 기어나와서
이제는 또 작년에 20대청년들 비하한 김민전씨 영입을 합니까?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김한길씨를 내보내든 국민통합위를 없애든 좀 하십시오
여가부가 제역할을 못해서 없애신다면서요
저기도 제역할 못하니까 좀없애세요
지선지고 임기초부터 레임덕 할겁니까?
이거 읽을지나 모르겠습니다
말로만 소통소통하고 내손가락만 아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