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님 제발 김한길씨는
본문
그런데 지금 지지층과 지지하지 않는 국민들 모두 비호하는 인사를 고집하시는 그 이유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어떤 능력이 있어 그를 기용하고?
대체 국민통합은 커녕 지지층 여론만 악화시키는 인사를 고집하시는건지?
이에 대한 이유를 묻고 싶습니다
왜 시작부터 당선인 본인의 공정 통합과는 전혀 다른 모순된 행보를 보여주시는건가요?
쇼만하는 정치인이 되겠다는걸 보여주고 싶으신건가요?
지지층마저 통합 못시키는 이가 어떻게 국민통합이라면서 하는 행보는 오만하기 그지 없어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