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당선인은 신지예도 모르셨는데 김민전 발언은 아세요?
본문
당선되시고 나니까 12월에 신지예 영입하고 윤항문으로 불리시던거 잊으셨나봅니다.
김한길씨 국민통합위원장에 계시니까 페미인사, 종북인사, 이제는 지지율 급락에 한 몫 한분도 다시 돌아오시는데 신지예 영입될때 까지 지켜보실건가요?
지금 인수위 인사들이 여가부 폐지, 시민단체 불법이익 환수 공약 이행에 관심이 있을까요?
저들은 저거 이용해서 자기 지지세력 만들기나 당권 장악하려고 할겁니다. 여가부는 택갈이 할거고 시민단체 불법이익 환수도 흐지부지 될겁니다.
안철수도 김한길도. 인수위로 정권에 붙어서 자기 욕심이나 채우려고 하는거지 정권교체, 공정정의상식 이런거는 안중에도 없습니다.
정신차리세요 보은인사 없다더니 결국 구태, 페미 , 민주당에서 쫓겨난 도태 좌파 인사만 인수위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