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연금개혁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본문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자면 일반 공무원과 비교하여 교사들 연금(공립 사립
포함)의 형평성이 너무나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한국인 뛰어나다 뛰어나다 하는데 결국 노벨상 하나 앖는게 교원들이 학생
개개인을 살피지 않고 그저 교원들 생계만 생각하고 그 직에 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결국 왜 공무원연금과 차이를 둬야하고 일
반공무원과 급여체계가 다른지 의문이 많이듭니다.
잘못된 교육행태에 대한 책임을 지고 교사들 연금을 개혁하는게 마땅하지
않나 사료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