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와 김한길은 인수위 왜 이따구로 인선하는지?..
본문
국민의 힘을 지지한 지지자들을
아예 등 돌리게 만드는 인선행태 멈춰라
애초에 국민의 힘을 지지하고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지지한 이유는
공정과 상식에 맞지 않는 할당제, 과도한 페미정책 등의 맞서는 기조에 동의하여 지지한건데
이따구로 인선 낼꺼면 젊은 지지자들이 다 등 돌린다
2030이 몸소 겪는 젠더문제를
40대 이상은 젠더 의 ㅈ도 모르면서
왜 자꾸 논란이 있는 인사를 진행시키는건지?
자꾸 윤석열을 뽑았던 이유와 반대 이념을 가진 인사를 진행 한다면
진짜 1년안에 파국을 맞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