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발전은 혁신에서 나오고, 혁신은 리더의 결단에서 나온다.
본문
그렇기에 당선인에게 소중한 한 표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나의 생각이, 결정이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소통을 강화하겠다던 당선인은 현재 어디있습니까?
우리의 말을 인수위는 듣긴 하는 겁니까?
1. 정치인생 대부분을 진보계열에 살아왔던 김한길을 왜 국민의 힘으로 받아들이고, 앞세우는 겁니까?
통합이라는 명분은 알겠으나 그 명분이 지지자들의 표가 서서히 떨어지게 할 것 임을 알고계십시오. 또한 김한길의 능력으로 절대 통합을 할 수 없습니다. 그간의 행보를 보십시오.
제발 정치통합이랍시고 민주당 인물 뽑지말고, 보수쪽 인물을 뽑으십시오.
2. 여성부를 폐지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것이 페미니스트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여성이라고, 그간 어머니세대들이 차별 받아왔다고,
남성을 역차별해도 되는것입니까? 아닙니다.
또한 성별이 능력보다 중요한것입니까? 아닙니다.
제발 능력위주로 인물을 물망하십시오.
신용현씨가 한일이 뭐가 있습니까? 과기부에서 여성관련 법안만 30% 발의했습니다. 여성할당제에 박탈감을 느끼고 학계에서 이탈한 남성인재들은 의학쪽으로 외국으로 유출되고있습니다.
진정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행동입니까?
국민의 힘에 페미 묻혀봐도 그들은 보수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표가 안됩니다.
인수위원장 안철수씨는 꼭 보십시오.
페미니스트는 더이상 트렌드가 아닙니다.
유럽에선 이미 페미니스트, PC등은 도태되고 있습니다.
상식껏 행동해주십시오.
안철수 위원장의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 결단으로 대한민국이 바뀔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