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 시즌2
본문
참호 뒤에 숨지 않겠다더니 취임하기도 전에 뒤에 숨어서 밥이나 쳐먹으러다니고 공정과 상식이라더니 비공정과 비상식으로만 인사를 하고. 아주 잘하고 있어 문재인같이.
청와대는 왜 옮기려고 하냐? 국민은 소리는 벌써부터 듣지도 않고 무시하고 있는데. 돈아껴 돈아깝게 뭐하는 짓이야. 내가 당신을 뽑으려고 사전투표를 하기위해 밖에서 줄서있던 시간이 너무 아깝다.엄청난 격차로 이긴것도 아니고 겨우 0.7퍼차이로 이겨놓구선 뭔 배짱인지 싶기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