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선거 및 3.9대선에서 행해진 부정선거를 밝혀 주세요
본문
저는 이번 3.9대선에서 사전선거 이틀 동안은 투표하러 들어가시는 유권자 분들의 뒷모습 촬영과 계수기 이용 계수를 했었고 본투표날은 오전 투표 참관인으로 활동하며 계수를 했었고 오후에는 국힘당 참관인께서 투표 완료시까지 계수를 해 주셨고....
또 저는 개표참관인으로 마곡배드민턴장에에 가서 참관을 하였는데...투,개표 상황에서 무수히 많은 부정선거 사례 및 증거 정황들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 했습니다.
이의 신청을 하였으나 묵살 당하고 바퀴벌레 취급을 당하며 투쟁을하여 겨우 이의신청서 한두건 제출하거나 사진 촬영을 제한적으로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또 제가 계수한 유권자 수와 개표장에서 나온 투표용지의 수가 현격한 차이가 나고, 투표관리관 도장이 없는 봉인지, 관리관의 사인 9개개 중 6개가 다른 봉인지 등 부정선거의 흔적과 증거 정황들이 무수히 많았습니다.
꼭 부정선거의 진실을 밝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음성이나 동영상 등의 부정선거 정황 증거들이 업로드 되지 않네요. 연락 주시면 보내어 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