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강제
본문
전국민이 2년동안 펜데믹을 겪으면서 자유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특히나 문정부는 백신접종에만 혈안이되어 백신패스니 뭐니 정치방역을 하면서 국민들의 신체를 담보로 통제를 가했습니다
이건 비단 우리나라만의 일이아니라 유럽 미국등 선진국에서 모두 일어난 어이없는 일이었습니다
전세계가 다시는 질병을 핑계로국민을 길들이려는 짓을 해서는 안됩니다
특히나 안철수의원님 국민항체 표본검사를 근거로 백신4차를 강제하는 일은 절대로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미 백신은 무용지물이란게 지금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다들어났습니다
국민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밟히고 밟히면 언젠간 모두 들불처럼 일어날것입니다
항상 국민을 두려워하는 정부가 되시기를 바라며 백신을 통해 국민의 선택의 자유를 억압하는 일은 다시는 이땅위에서 일어나지않게 해주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