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과학기술총리에 신용현위임 및 당선인수위 위원장대변인 자격을 절대반대합니다.
본문
현재 2030남성들이 왜 윤석열당선인을 지지했는지 잊으셨습니까?
신지예 영입했을때 무슨반응이었는지 잊었습니까?
페미영입했다고 다 돌아서던거 여성부폐지라는 공약과
신지예 쳐내서 간신히 윤석열지지한거 잊었습니까?
신용현이 누군지 모르십니까?
혜화역에서 남성혐오자들이 시위할때 옹호하던사람이고
유리천장방지법 펜스룰방지법이라며 페미니스트들에게
일방적으로 유리한 법을 발의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런사람을 당선하고 바로 앉힙니까?
2030남성들이 아주 가볍게 보이십니까?
이거 지금 유튜브 등지에도 큰일로 얘기 나오고있습니다.
민주당지지자들이 윤석열당선인 이유없이 비난하는거에 더불어,
지지자들도 당선되서 하는 인사 행보에 이렇게 분노하며 비판해야합니까?
그리고 신용현이 안철수의 추천이라는데 안철수가 페미니즘 행보를 보이면
2030남성들은 윤석열과 협력하기로 한 사람이 패미니즘을 하면
윤석열이 페미니즘행보를 한걸로 보며 이는결국 선거때 뽑았던
2030남성 지지자들을 배신하는 행위입니다.
사람 임명하는거 똑바로 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