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택 징벌적 종부세 좀 없애주세요.(1주택은 전세줌)
본문
2020년 재산세 4.798.560원 종부세 10.324.890원이어 보유세가 15.123.450원이었습니다.
2021년 재산세 6.065.900원 종부세 34.138.200원이어 보유세가 40.204.100원이나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아파트에서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 아파트는 6년동안 한 사람이 전세로 살고 있습니다. 한 아파트는 우리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 이전으로 세금정책을 돌려 주세요.
우리는 평범한 시민입니다.
벼락부자도 아니고 세금내고 건강보험료 내고 사는 시민입니다.
어떻게 갑자기 1년사이에 보유세가 15.123.450원에서 40.204.100원을 낼 수가 있습니까?
2021년 조세정책은 징벌적, 불법적입니다.
1년동안 최악의 조세정책이 이루어졌습니다.
2022년 공시지가도 또 오르고 불행한 하루의 연속입니다.
올해부터 2020년 수준으로 내려주세요.
취임하시면 재산세와 종부세를 합쳐서 보유세를 정하고 세금을 문정부 이전으로 낮추겠다고 공약하셨는데, 제발 모두 행복할 수 있는 대한민국 만들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