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
본문
저는 영등포구대림3동지역주택 가입자 입니다
글쓰는재주가없어 뒤죽박죽이어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작년6월지역주택 가입후 한푼두푼 모은8000천만원이란돈을 냈습니다
그런데 저희360여명의200억이넘는 돈이 어디로 갔는지 바닥이나고 사업은 뒷전이고 돈만 다 빼어 먹은 추진위원장은 기다리란 말만 되풀이 하고 땅은 1채 매입 뿐입니다
서민들을 위한다는 지역주택법이 너무도 허술해 서민들만 피해보고 잠을 이룰수가 없습니다
부디 저희들을 불쌍히 여귀어주시고 국토부의 조사가 필요하다 생각되어 글을 올렸습니다
국민신문고에 올려도 봤지만 공무원들의 일은 글로만 남기는게 끝입니다
제발 한번이라도 지역주택의 서민들을 돌보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