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를 엄단해 국기를 바로 잡고 잘못된 국회를 해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본문
4.7보선 역시 사전투표에서는 조작해 박영선이 서울시 25개 선거구중에서 11곳을 이긴 것으로 선관위는 발표하였습니다. 당일선거에서는 서울시 424개 투표소중에서 5개 빼고는 오세훈후보가 대승이었던 걸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3.9대선 역시 서울시 사전투표는 모조리 이재명이 11% 정도 모든 선거구에서 승리하였는 데 이게 선관위의 k-voting 시스템 조작아니면 말이 됩니끼?
지난 번 지방선거에서의 조작으로 지금 모든 지자체가 더불어민주당으로 넘어가 있습니다. 이번 6.1지방선거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예측됩니다.
검찰의 정당한 수사권을 이용해 4.15총선 재검표결과에 대해 부정선거를 밝혀 주십시요. 주범들(추미애.임종석.이해찬, 실무역인 양종철.조해주.고한석.이근형.윤호중)을 잡아들여 사형에 처해야 합니다. 또한, 그 결과로 부당하게 당선된 50명 정도의 민주당 국회의원들을 묶어야 합니다. 그리해 앞으로 반대로만 갈 더불어역적당을 도태시키고 황금의 윤석열 대통령시대를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k-voting 모바일투표 조작으로 당선된 이준석을 가차없이 떨어버리고 가야 됩니다.
#참고자료: 우남위키 -> 4.15부정선거 의혹 백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