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특위 정재훈 사퇴,안철수 위원장 교체 요구.
본문
코로나특위에서 사퇴하세요.
국내 10대 백신 사망자 8명,중증이상반응 680명입니다.
아이들을 죽음과 장애로 몰고간
정재훈 교수는 당장 사퇴하세요.
그리고 전국민 항체 검사 요구하는 안철수 위원장은
코로나특위에서 물러나세요.
항체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오미크론은 항체가 없어도 자연면역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의 치명율은 독감 수준입니다.
무증상 감염의 과학적 근거는 없다고 질병청이 인정했습니다.
현재 백신으로 오미크론의 감염,중증화 못 막습니다.
국내 백신 사망자가 2000명을 넘어섰습니다.
무슨 근거로 4차 접종을 하겠다는겁니까?
고령자,고위험군은 백신 부작용 피해간답니까?
백신 강요 없애준다는 공약만 보고 국힘당 지지했는데
이런 식이면 민주당보다 나을게 없고
민주당보다 더하네요.
항체검사 철회,5-11세,12-17세 백신 접종 중단하세요.
정재훈 교수 사퇴하고 안철수 위원장님은 코로나특위말고
다른 분야 맡으세요.
계속 불통으로 국민들 사지로 몰면
국힘 지지 철회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