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코로나특위원장 사퇴를원합니다.
본문
전국민 97프로가 독백신을맞았고 안철수가 코로나 특임을함으로써 항체검사,백신의무화가능성이 뚜렷합니다.
지금은 항체검사니 뭐니 백신접종할때가 아니고 백신의 성분,부작용 등을 알아봐야하는거 아닙니까?
코로나 사망자로 위장해 백신부작용 사망자가 고령층에서 폭주하는데 안철수라는 사람은 국민을 위하는척 위선을떨고있습니다.
코로나 특별위원회가 진정 필요한것이라면 최춘식의원님과 이왕재교수님 이동욱선생님등 백신에 관해 누구보다 잘아시고 국민들편에서 소리내주시는 분들이 맡아주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안철수의 사퇴를 제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