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백신 접종하기위한 항체검사 당장 철회하세요.
본문
코로나백신때문에 죽은 사람들이 통계잡힌것만도 2,000명이 넘어간지 오래입니다. 중증환자는 수십만명이고요.게다가 델타변이 전 코로나에 맞춰진 백신을 이미 독감같이 변이된 오미크론에 다가 맞춰서 중증을 막아준다는게 말이됩니까?
그리고 백신패스 없앤다고 하셨는데 항체검사는 또 뭡니까?!
백신패스없앤다는건 백신접종을 강제하지 않겠다는 것아닙니까? 그런데 항체검사를 한다구요? 백신접종시키려고 밑작업하는것 아닙니까! 그만하십시요. 공약 지키시란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