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과 상식은 어디에? 김한길이 왜?
본문
저번에 지지율 20프로대로 개박살을 나고도 정신 못 차리고 슬그머니 다시 등용합니까?
윤석열 당선인님에겐 안철수와 김한길이라는 사람이
당선인에게는 고마운 사람이겠지만 국민 입장에서 당 깨기 전문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통합? 기대도 안합니다.
그리고 이명박 前 대통령 각하께서 민주당과 결합한 정치 시민단체들의 부조리한 광우병 선동으로 초반 경제개발플랜을 제대로 추진하지못하여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박근혜 前 대통령 각하께서 왜 탄핵을 당했는지 잊으셨습니까? 불법으로 시위하는 정치 시민단체들과 정리하지못하시고 타협을 하였습니다. 결국 민주당과 결합된 정치 시민단체들의 선동에 넘어간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서서 광화문 촛불시위를 하게되었죠. 그래서 박근혜 前 대통령 각하가 탄핵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윤석열 당선인은 이번 대통령 선거때 2030세대들과 중도층들의 결집시키는데 크게 활약하고 앞장서서 적극적인 유세활동에 고생해주신 이준석 당대표와 유승민, 원희룡 의원의 의견을 안들으시고, 크게 도움도 안되었던 민주당 출신의 골수좌파인 안철수와 김한길의 꾀에 넘어가서 대통령 취임전부터 온 국민들의 조롱거리와 욕받이가 되실려고 하십니까?
반미시위와 미군철수, 우리 국군들은 살인자집단이라고 왜곡된 시선으로 억지로 폄하하여 외치는 반사회적인 나치같은 페미니스트들에게 친절한 안철수와 김한길 수호 하지마십시오. 이 악순환의 연결고리는 확실하게 끊어내야 합니다. 김한길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 김한길이 추천했던 인물들은 더 아닙니다.
능력위주로 선발한다고 했으면 제발 능력을 보고 사람을 뽑으십시오.
/ 보수정당에서 PC, 페미질 하는 인간들 싹 다 쳐내십시오. 보수정당에 그런 사람들은 필요없습니다.
/민주당과 결탁한 전장연처럼 불법 시위해서 싸우고있는 이준석당대표님과 함께 투쟁하십시오.
국민의힘 비례의원 김예지처럼 민주당의 골수좌파들을 내치십시오. 민주당과 결탁해나가는 시민단체라면 더더욱 무릎꿇고 타협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행동하시라고 우리들이 윤석열 당선인에게 투표한거였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윤석열 당선인에게 투표한게 부끄럽지않게 행동해주십시오.
/ 건강유의하십시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 힘'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