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는 제19대 대통령 임기 종료에 따라 대통령기록관이 「대통령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해 이관받아 서비스하는 대통령기록물입니다. 자료의 열람만 가능하며 수정 · 추가 ·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개인의 정보를 보호받기 원하시는 분은 관련 내용(요청자, 요청내용, 연락처, 글위치)을 대통령 웹기록물 담당자(044-211-2253)에게 요청해 주시면 신속히 검토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그만 보기]
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국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대통령기록관에서 보존·서비스하고 있는 대통령기록물입니다.
This Website is the Presidential Records maintained and serviced by the Presidential Archives of Korea to ensure the people's right to know.


국민이 당선인에 바란다

[분과: 청년]

인수위 때문에 이제는 지치네요.

조회 19 좋아요 6 2022-04-01
공유하기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

본문

커뮤니티와 포털 내에서 뜯어 말리는 중입니다만 오늘도 한 수십명은 본 것 같습니다.

뭘 봤을까요? 인수위 때문에 지선 버리고 자기 삶 살러 가겠다는 사람들만 수십명을 봤단 말입니다.

이게 뭐 하는 짓입니까? 지금 인수위만 아니었으면 지지율 50프로는 찍고 지붕 뚫고 올라갔습니다.

근데 아직 임기도 시작하지 않은 당선인의 지지율을 그것도 대통령 인수위가 깎아먹는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나갑니다. 지선 버릴랍니다. 이런 식에 글만 반나절 동안 제가 본 것만 수십개를 봤는데 그냥 나간 사람은 얼마나 많을까요.

제발 김한길씨 물러나 주세요. 그리고 신용현인가 뭔가 하는 그 어르신. 그 분 좀.. 아.....

그 신용현인가 하는 사람이 말 같지도 않은 소리 늘어놓고 지선 총선 버리자는 사람들 폭증 하는 건 알고나 계십니까?

지금 안철수씨와 김한길 신용현 이런 사람들이 전장연 관련으로 바보짓 한 것도 오늘 장애인 분들과 보호자 분들의 기자회견으로

싸그리 돌아설 조짐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어쩌실 겁니까? 졸지에 인수위는 이상한 좌파 단체에 끌려다닌 바보가 되어버렸습니다.

이게 뭐하는 짓입니까? 말 했잖아요. 정의당 민노총 이런 사람들이랑 같이 반정부 시위하고 그러던 사람들이라고.

진짜 생각이 짧아도 이렇게 짧을 수가 있습니까? 당선인을 보좌한다는 인수위에서 당선인의 지지율을 끝도 없이 떨어뜨리다니요.

제발 물러나세요. 김한길씨 신용현 어르신. 제발 좀 물러나 주세요. 당이 죽어요 당신들 때문에. 그리고 안철수씨는 제발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 하시구요.

아니 어떤 사람들인지 과거 행적 조사하고 움직이는게 그렇게 힘이 든 일입니까?

취임준비위원회
청와대 개방
대통령 집무실 명칭 공모
카톡제안
카톡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