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과 김한길은 통합 통합 거리지 좀 마세요 무슨 사회주의 입니까?
본문
우파와 좌파가 통합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새로 당을 창당해서 민주당의원 반 국힘의원 반 넣어놓으면 잘 통합돼서 운영될 거 같습니까?
장담하는데 바로 분열되고 분당해서 각자 갈 길 갑니다. 왜 이런 간단한 원리조차 알지 못하고 가능성도 없는 허울만 좋은 말들로
국가와 국민을 기만하는 겁니까? 이런거 좌파들이나 하는 말 아닙니까? 왜 보수정당에서 이런 감성에만 치우친 메시지를 내는겁니까?
좌파와 우파가 통합될 수 없듯 페미와 반페미도 통합될 수 없습니다. 어느 진영의 논리가 더 합당한지 따져서 더 합리적인 쪽의 의견을 듣고
그쪽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기본형태입니다.
보수정당답게 사고하고 행동해주십시요. 실속은 하나도 없고 듣기 좋은 말만 하는 건 좌파들 하나로 족합니다. 감성에 치우치지 마시고
합리적, 원칙적으로 국가를 경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