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에 대한 국민 비토여론이 들끓는데 왜 소통이 없나요?
본문
더 나아가 지지율 하락의 근본 원인이었습니다.
대통령 당선 이유가 김한길이 나갔었기 때문입니다.
김한길이 데려오는 인사들 때문에 지지층이 분열돠고
통합이 안되고 있습니다.
애써 얻었던 젊은 층 지지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김한길을 지지층 모든 연령대가 싫어하고 있고
중도층도 싫어하는 인물입나다.
제발 소통 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소통하시겠다면서 김한길 비토여론에 대한 소통이 하나도 없습니다.
김한길이 없어야 윤석열 정부가 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