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은 좀 쳐내주시길 바랍니다.
본문
솔직히 말해서 저는 저 사람이 왜 필요한가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국민 통합은 커녕 저 사람은 민주당에서도 똥볼만 차다가 그 무능 때문에 쫓겨난 사람입니다.
까놓고 저 사람이 개입해서 대업에 성공한 일이 있긴 합니까?
찾아보니 보수정당의 쾌거 중 하나인 이정현 전 대표의 전라도 국회의원 당선에도 한 발 걸치고 계시더군요. 무려 민주당 소속이었음에도 말이죠.
이런 사람이 진짜 자문위원으로 두고 쓸 만큼 가치있는 사람이 맞긴 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