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주공 재건축현장 현대시공단의 만행을 막아주세요!!
본문
제발 조합원들 피눈물 흘리게하는 현대시공단(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대우건설)의 만행을 막아주세요!!!
5년째 전세살이하면 내년 내집 입주만을 손꼽아 가다리는 조합원들에게
조합원동의없는 5600억 불법 공사비 증액을 인정하지 않으면
4월15일부로 공사중단 협박을하고 있으며 재건축현장에서 예를 찾아볼수
없는 사업비지원을 중단하여 이주비이자를 못내 신용불량에 처해 있습니다. 힘없는 조합원들으 상대로 이런 만행 저지르는 대기업의 횡포는
저희 조합원들에게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 진정 공정과 정의가 살아있는
나라인가 싶습니다.
둔촌주공 조합원들의 외침에 귀기우려 주시고 부디 현대시공단이 자기들의 이익추구에 눈이 먼게 아니라 진정성있는 태도로 조합과 협상할수있게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