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1구역 공공주도3080 절대 반대입니다.
본문
9월에 공공주도3080 이야기가 있었다면 사지도않았습니다. 중도금 까지내고나니 공공주도가 진행된다는걸 알았습니다. 계약전 양재동 물건을 보러다닐때 부동산에 들렸을때 재개발 동의를 구하고있다 들었지 이게 공공주도인줄 그리고 제가 현금청산 대상자가 될지는 꿈에도 생각못하고 계약을하고 계약과 잔금날짜간 기간이 길어 잔금치루기한달전에 알게되었고 중도금까지 들어가있는 상태에서 너무나 큰 스트레스로 다가왔습니다.
양재동을 제 생애 첫집은도 매매한게된이유는 다름아닌 거주하는 생활 환경이 너무좋고 회사인근인게 가장컸는데 내 집을 빼앗아 가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려요.
저처럼 억울하게 현금청산되는 주민들도 정말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