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임금. 노동시간52 등
본문
서로 노 노끼리 싸움만 붙이는 행위다 기본이 52시간이다 또 후퇴시킬려고 하는 행위다 그것은 임금 52시간 기본이다 그것은 두고 다른것 시간외수당 을 제대로 주면 되는거다 그런것을 제대로 주지 안을려고 하는게 문제다 사측의 문제나 잘처벌을 하도록 하면된다 임금은 물가를 못따라간다 대기업에 맞처주도록 해야 한다 외국을 잘조사해 반영하도록 해봐야 한다 미국 유럽등 오르는 물가를 잡을 생각으로 먼저 처리하도록 하라 추경도 조심히 하도록해야 한다 잘좀 파악하고 실시하라 모든것들집무실에 매달려 있지말고 . ㅡㅎ











